본문 바로가기
오늘은_ 리뷰/전자제품 리뷰

10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보토 쿡 에어 로티세리 CA-R10L_W (화이트)

by 오늘은_ 2021. 9. 16.
728x90


재작년 즈음인가, 에어프라이어 열풍이 우리나라를 덮쳤다. 요리의 신세계라며 다른 에어프라이어를 입을 모아 칭찬했고, 이제는 없는 집 찾아보기가 더 힘들다.

대세에 나도 합류하여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는데, 보토 10L 에어프라이어를 보자마자 반해서 구매했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블랙, 그레이, 그린 다섯 가지였는데 역시 주방 가전은 화이트가 최고다.


에어프라이어를 구매 전 지인들에게 많은 후기를 듣고, 검색을 해봤는데 다들 하는 말이 대용량 사이즈를 사라는 것이다. 치킨이라도 통으로 해 먹으려면 넉넉한 용량의 제품이 필요하다고 했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10L 용량의 쿡 에어 로티세리이다. 이 제품은 용량이 넉넉해서 꼬치구이, 통 삼겹살 구이, 통닭 등 다양하고 푸짐한 요리가 가능하다.

그리고 음식이 닿는 모든 부분이 테플론 코팅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부식에 강하며, 장기간 사용에도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위생이 중요한 주방 제품들은 스테인리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전면부 일부는 내열 유리로 제작되어서 조리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 생각보다 안을 들여다볼 수 있다는 점이 다른 일을 하다가도 익힘의 정도 등을 확인할 수가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다.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이 있어서 조리 중 문이 열리면 작동이 일시적으로 정지되어 안전하다. 내부 상단 부분에 5중 열선고속 회전 모터를 적용해서 빠르고 강력한 열을 전달해 준다. 내부 관리를 잘 못한 터라 내부 사진은 생략한다.


스마트 터치형으로 된 버튼은 16개의 다양한 옵션으로 요리를 간편하게 도와준다. 50 ~ 220도로 폭넓게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1 ~ 60분의 시간 설정과 예약 기능으로 좀 더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도록 해준다.


기본으로 기름받이 + 다용도 그릴 + 로티세리 손잡이 + 메시 바스켓 + 통닭 거치대가 구성되어 있다.

그 밖의 사진상 보이는 구성은 별도 구매 제품인데, 판매처에 따라서 상이할 수 있으니 체크해서 똑똑한 구매를 하면 된다. 나 같은 경우 사진에 보이는 구성들 피자 팬과 통닭 거치대 제외하고는 한 번도 사용을 하지 않았다.

역시 구성이 좋으면 뭘 하나 싶다.
이렇게 활용할 줄을 모르는데.




728x90

댓글